THE BEST SIDE OF 뉴토끼

The best Side of 뉴토끼

The best Side of 뉴토끼

Blog Article

편의를 위해 페이지 를 제작했습니다. 여기서 항상 최신 주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편리한 자료를 통해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이 쉬워집니다. 더 이상 주소를 찾거나 현재 링크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습니다.

마나모아에서 넘어온 이후 마나모아의 만화는 마나토끼가 돼서 뉴토끼 산하로 들어가고, 마나모아의 자유게시판을 즐기던 유저들은 박사장의 횡포가 싫어서 커즐로 이동하며 서로 갈라졌다.

댓글 보기 옵션을 추가하고 댓글을 기본적으로 숨김 상태로 지정해둔 상태이며, 유머게시판을 유머/가십으로 바꾸고 정치 분류를 추가하는 등 도를 넘지 않는 한 그냥 내버려 두는 중...

모든 메이저사이트들은 데스크탑은 물론이고 모바일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사용자들이 편안하게 베팅게임을 편안한 환경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불법 만화 사이트이기 때문에 수위는 강한편으로 프로필사진도 수위제한이 없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당신은 알고 계실지 모르겠지만, 우리가 이전에 논의한 웹사이트들을 넘어서서 즐길 만한 매우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세계가 있습니다.

뉴토끼 박사장이 텔레그램에서 밝혔던 부분이기도 하지만 마나모아 사이트가 해킹되어 뉴토끼 사이트로 옮겨졌다는 설이 유력합니다.

비판이고 뭐고 할 것도 없이, 이 사이트의 존재 자체가 당연하게도 불법이다. 애초에 마루마루, 마나토끼와 동일인물이 운영하는 만큼 이전 사이트들과 다를 게 없는 문제점들을 가지고 있다.

딱히 완결이나 연재중단 된 것이 아니라도 '한달 전'이 찍히기 때문에 작품명의 일부나 전부를 기억하고 일부러 검색하지 않으면 찾을 수 없는 경우가 많아졌다.

구글 검색엔진에서도 뉴토끼 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아래 토론들로 합의된 편집방침이 적용됩니다. 합의된 부분을 토론 없이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

예전부터 불법 일본 만화 번역물들이 유포되는 뉴토끼2 걸 "우리나라 만화도 아닌데 왜 보면 안됨?"라고 반응하는 경우가 많았고 마루마루-마나모아 또한 사이트 배너 등으로 뉴토끼 시즌2 한국 만화를 업로드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했었는데, 마나토끼가 뉴토끼의 산하 조직 같은 뉴토끼 주소 개념으로 들어가서 더이상 그런 변명은 뉴토끼 쓸 수 없게 되었다. 애초에 둘이 계정도 통용된다.

You've been blocked by community stability. To carry on, log in to the Reddit account or use your developer token

현재 뉴토끼, 마나토끼, 북토끼 모두 합쳐서 자료량 계산시, 사실상 한국에서 가장 많은 자료량이라 판단하여도 과언이 뉴토끼2 아니다.

Report this page